여행이지

모든 시설이 한 건물 안에 있기 때문에 스파에서 보내는 한 나절 동안 쉽게 이용할 수 있다. W 방콕(W Bangkok ) 호텔 6층에 있는 초현대적인 휴식공간 어웨이 스파에서는 나만의 맞춤식 스파 체험을 할 수 있다. 마사지 종류, 마사지실의 조명 색상, 치유 시 흘러나오는 음악까지 손님이 정할 수 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마사지, 얼굴 마사지, 바디 스크럽, 랩 마사지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어웨이 스파는 네일케어, 패디큐어, 헤어 커트 등 미용 서비스도 제공한다.

 

노출이 심한 여성들이 나와서 호객행위를 한다면 해당마사지샵은 남성들이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가능성이 높은 마사지샵들입니다. 오너를 알면 마사지샵내의 마사지사들의 수준이 보입니다. 오너가 꼼꼼하고 재력이 있으면 아무리 거리의 마사지샵이라도 외관이 깨끗합니다.

 

때문에 ‘시트 커버링’ 기술을 이용하게 되는데, 마사지를 받는 사람의 몸을 최대한 시트로 가리고 마사지할 부위만 살짝 열어 마사지한다. 여기서 중요한 사실은 스웨디시 마사지는 이성간에 이루어지는 마사지라는 것. 서양에서도 음양의 이치를 따지기 때문에 스웨디시 마사지는 남자가 여자를, 여자가 남자를, 마사지하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하지만 마사지사를 선택할 수 있으므로, 이성을 원치 않는다면 말하면 된다.

 

왓 아룬 라치아와란은 레이크라부아 나아종이라 불리는 레고에서 건축된 독특한 신전으로, 신성한 곳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왓 아룬 라치아와란은 현대적이면서도 전통적인 태국 건축 양식을 혼합하여 독특한 분위기를 갖고 있습니다. 신전 내부에는 아름다운 부처상과 다양한 종교적 기념품들이 전시되어 있어, 태국의 종교 문화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습니다.

 

태국 마사지가 좋을까 하여 검색해본 결과는 놀라웠다. 성매매 후기나 강간과 다름없는 무용담이 줄을 이었다. 남자 손님을 자극해 ‘쌈만원’이라며 손으로 유사성행위를 하는 성매매를 제안하거나, 강간이나 추행을 당해도 아무런 저항도 못 하거나. 이 글들을 보고 태국 마사지 업소를 취재해야겠다고 마음먹었다.

 

이번에 보여드릴 풀빌라는 역시 2군에 위치한 풀빌라입니다. 계약을 한지는 좀 되었지만 그동안 손님이 너무 많아서 사진촬영이 늦... 보배드림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차량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그런가 하면 불법 변태영업을 한 한국의 태국마사지 업소들을 무더기로 적발됐다는 보도도 있습니다. [프라임경제] 웰빙 트랜드의 한 축을 차지하고 있는 마사지 시장에 큰 변화가 일고 있다. 한동안 태국식 마사지점이 많은 인기를 얻었지만 최근 중국 전통 발 마사지에 대한 수요와 인기가 급상승중이어서 젊은층을 중심으로 급속히 퍼지고 있다. 11번가는 안전한 상품 판매를 위해 상품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난 4월 경북 포항의 한 마사지 업소에서 일하던 불법체류 여성 A씨가 에이즈에 걸려 사망했다는 소식이 알려져 지역사회가 발칵 뒤집혔다. A씨가 마사지 업소에서 ‘불법 성매매’를 했다는 의혹이 불거지면서 전염 우려가 제기돼서다.

 

팔꿈치를 이용 마사지를 받고나면 하루이틀 또는 오랫동안 몸이 아픕니다. 계속 아프게 하면 "스탑(stop)!"을 외치고 프론트에 가서 마사지사 교체를 요청해야 합니다. 추천하기 어려운 곳은 마사지사들이 제대로된 유니폼도 없고, 거리로 나와 호객행위를 하는 곳입니다. 직원들은 고객들이 있는데도 꺼리낌없이 대화를 하고 까르르 하고 웃습니다. 화장실을 가보면 악취가 나고, 쓰레기가 넘치는 곳도 있습니다. 마사지공간이 아닌 직원들이 이용하는 공간은 거의 쓰레기장 수준인 곳도 있습니다.

 

대형 몰 내부에는 각종 레스토랑, 아트 갤러리, 이벤트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쇼핑 외에도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합니다. 태국의 다채로운 문화를 담고 있는 곳으로, 지역의 예술, 음식, 상점, 라이브 공연등 활기찬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습니다. 가장 유명한 곳은 송크란 야시장으로 각종 다양한 태국 음식을 맛 볼 수 있으며 아름다운 강변 근처에 위치해 있어 라이브 공연 등을 즐길 수 있어 많은 관광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마사지사가 에이즈에 걸렸다는 뉴스에 불안해하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도 공범이다. 불법 성매매 시장이 커 나가는 이유는 그만큼의 수요가 있기 때문”이라고 꼬집었다. 시사저널은 지난 4월8일부터 5월1일 사이 ‘불법’이 없다고 자신했던 경기 광명, 서울 종로 일대 등의 마사지 업소 10곳을 방문해 실제 영업 행태를 살펴봤다. 방문 시간은 낮 12시 점심시간부터 오전 1시 심야영업까지 가리지 않았다. 취재 결과 업주들의 말과는 달리, 방문 마사지 업소 10곳 중 7곳에서 직원으로부터 ‘선(先) 성매매’ 제안을 받았다. 마사지가 끝날 무렵에는 어김없이 손가락 세 개를 편 채 기자 눈앞에서 흔들었다.

 

태국인을 고용하다 걸린 업주들은 200만 원 내외의 벌금을 물고 영업을 계속한다. 마사지사, 업주, 브로커 모두가 불법을 저지르지만 유독 태국인 마사지사에게만 가혹한 책임이 돌아간다. 다 같이 불법에 공모하지만 그에 대한 책임은 유독 약자들에게만 크게 돌아간다는 점. 이 점이 태국마사지 업소를 취재하며 다시 확인한 한국 사회의 특징이었다. 태국 전통마사지 전문가들로 구성되어진 고고타이 마사지! 스트레스 감소

유유하자 도메인 유유닷컴 도메인 유유하자 도메인 유유닷컴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여행이지”

Leave a Reply

Gravatar